MTS 스탬프 적립하고 갤럭시북 Pro 360, 프리스타일 빔프로젝터 등 경품 응모

[서울와이어 유호석 기자] KB증권이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에서 스탬프를 적립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증권은 대표 MTS M-able(마블)에서 다양한 화면을 경험할 수 있는 ‘M-able 스탬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마블 스탬프 이벤트는 마블 내 화면에서 스탬프를 찾아 적립 후 이를 가지고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다. KB증권 계좌를 보유한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스탬프 적립기간은 오는 6월17일까지이며 이벤트 종료 후 6월20일부터 7월1일까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신청 후 마블 내 주요 화면에 나타나는 팝업에서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적립된 스탬프는 ‘스탬프 이벤트’ 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탬프 개수에 따라 경품에 응모 후 추첨을 통해 해당 경품이 증정된다.
스탬프 적립이 가능한 주요 화면은 콕! 집어주는 주도주 ‘오늘의 추천주’, 프라임 클럽 주식고수와 준비하는 ‘오늘의 전략’, KB증권 투자 고수들이 선택한 종목 ‘고수의선택주’, ‘실전투자 대회중계’, ‘My KB’, ‘총자산현황(전 금융권)’ 등 이며 일 최대 12개까지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스탬프로 경품 응모 기간에 ▲갤럭시북 PRO 360 5명(스탬프 500개) ▲삼성 빔프로젝터 프리스타일 10명(스탬프 400개) ▲갤럭시 워치 30명(스탬프 300개) ▲백화점상품권 10만원 200명(스탬프 100개) ▲주식쿠폰 5만원 500명(스탬프 50개) ▲주식쿠폰 3만원 1000명(스탬프 30개) ▲주식쿠폰 5000원 1만명(스탬프 10개)에 응모 가능하며 경품별 중복 응모는 불가하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KB증권의 대표 MTS 마블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 유용한 투자정보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더불어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 등을 통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MTS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제세공과금 중 갤럭시북 PRO 360, 빔프로젝터 프리스타일, 갤럭시 워치는 고객 부담이며 백화점상품권 및 주식쿠폰은 KB증권이 부담한다.
- 한화투자증권, 총상금 1억7천만원 실전투자대회 개최
- 한국투신운용 "한국투자OCIO알아서펀드, 오는 20일 온라인 세미나 개최"
- 신한금융투자, 1분기 IRP 3개 부문서 수익률 1위
- 5월부터 '노마스크' 전망… 화장품 주가 살아날까
- 현대차, 글로벌 자동차업계 최초 커뮤니티 기반 NFT시장 진출
- 올해만 20조 팔아치운 외국인… '금리 인상기' 악순환 이어지나
- 이지스자산운용, 현대건설·현대차와 UAM 버티포트 사업 활성화 MOU
- KB증권, 'KB 레버리지 FANG 플러스 ETN(H)' 상장
- 미래에셋증권, 주간 단위로 최대 주가 상승률 종목 예측 이벤트 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