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식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12월 한정으로 반값 할인, 적립금, 간편식 선물증정까지 모두 받을 수 있는 통 큰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더반찬 제공
가정식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12월 한정으로 반값 할인, 적립금, 간편식 선물증정까지 모두 받을 수 있는 통 큰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더반찬 제공

[서울와이어 정현호 기자] 가정식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12월 한정으로 반값 할인, 적립금, 간편식 선물증정까지 모두 받을 수 있는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더 반찬은 이벤트롤 통해 우선 17일까지 새롭게 선보일 가정간편식(HMR) ▲소고기 수육전골 ▲우삼겹 떡볶이 중 하나를 선택해 기대평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반찬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 및 적립금 지급은 오는 18일에 진행된다.

또 31일까지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고기&돼지고기를 황금비율로 섞은 새콤달콤 데미그라스 소스의 함박스테이크를 증정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날마다 다른 더반찬의 인기 가정간편식을 50% 할인 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가 열린다.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가 상품으로는 ‘광주별미소고기육전’, ‘수제 목살 돼지갈비’, ‘연평도 알배기 간장게장’, ‘순살찜닭’, ‘햄듬뿍 부대찌개’, ‘얼큰 불낙전골’ 등 다양한 국물요리·밑반찬·메인요리로 구성됐다.

더반찬 관계자는 “고물가로 인한 외식 부담으로 연말에도 간편식, 밀키트를 찾는 수요가 많은 것을 고려해 부담 없는 가격에 맛있는 집밥을 드실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선착순 특가 이벤트에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00원을 받을 수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