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해원·배우 조한철 기용⋯"Z세대 소통 강화"

[서울와이어 정윤식 기자] HK이노엔(HK inno.N)은 숙취해소제 ‘컨디션’ 광고를 공개했다고 26일 전했다.
HK이노엔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갓 스무 살이 된 새내기를 타깃으로 기획됐다. 컨디션 모델인 NMIXX(엔믹스) ‘해원’이 마케팅팀 신입사원, 배우 조한철이 부장으로 출연해 음주가 처음인 새내기들의 숙취해소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해당 광고 영상은 컨디션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컨디션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HK이노엔은 컨디션 신규 광고와 함께 대학교 별 특성을 살린 옥외 광고도 선보인다.
HK이노엔 H&B마케팅전략팀 담당자는 “처음 음주 문화를 접하는 소비층에게 공감되는 유쾌한 스토리로 컨디션이 인생 첫 숙취해소제로서 즐거운 술자리에 늘 함께하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또한 “광고와 연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중장기적인 충성고객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HK이노엔, 지난해 영업익 882억원…전년比 33.8%↑
- HK이노엔, 케이캡 물질특허 2심 승소…2031년까지 보호
- HK이노엔, R&D 역량 집결 'HK이노엔 스퀘어' 오픈
- HK이노엔, 모바일 게임 프라시아 전기와 '헛개수EX' 콜라보 이벤트
- HK이노엔, 한국로슈와 표적항암제 '아바스틴' 공동 프로모션 협약
- HK이노엔, 아이케어 '펩타이드-X 퍼밍 아이세럼스틱' 출시
- HK이노엔,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 'IN-115314' 2상 승인
- HK이노엔, 성남시와 'ESG 환경분야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 HK이노엔, 日 신약개발기업 '라퀄리아' 지분 인수
- HK이노엔, 해양수산부와 어업인 복지 '어복버스' 사업 협약 체결
- '컨디션헛개'·'모닝케어' 등 숙취해소제 효과 입증⋯'여명808'은 보완 필요
정윤식 기자
ysjung@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