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스토어·디몰 공동 진행⋯락토바이브 50% 할인

동아제약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바이브가 26일부터 '장 건강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바이브가 26일부터 '장 건강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동아제약)

[서울와이어 정윤식 기자] 동아제약은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바이브가 26일부터 ‘장 건강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세계 장 건강의 날을 맞이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에서 실시하며 본품, 샘플 증정 행사 및 제품 최대 5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는 6월 1일, 디몰은 6월 3일까지 진행한다.

동아제약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채널별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27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원데이 특가와 구매 금액별 본 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제품 구매 시 네이버페이/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몰에서는 29일 세계 장 건강의 날 당일 하루 특가로 락토바이브 패밀리 30일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락토바이브는 동아제약 독자 개발 특허 균주 2종(EPS DA-BACS, EPS DA-LAIM)을 전 품목에 적용됐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장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진 만큼 세계 장 건강의 날을 맞아 장 건강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락토바이브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 뵐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