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광고 캠페인 일환⋯"소비자 소통 강화"

[서울와이어 정윤식 기자] 광동제약은 ‘비타500’이 전국 주요 마라톤 대회 10곳에서 ‘굿럭(GOOD LUCK)’ 에너지를 전하는 응원 캠페인을 펼쳤다고 18일 밝혔다.
광동제약에 따르면 이번 활동은 ‘나의 굿럭 에너지’를 슬로건으로 한 비타500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브랜드 메시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 기업은 5월부터 6월까지 이어지는 마라톤 대회에 협찬사로 참여해 완주자를 대상으로 비타500을 증정했다. 비타500이 함께한 대회는 ▲서울시민 마라톤 ▲여성 마라톤 ▲새벽강변 국제마라톤 ▲춘천 봄내 마라톤 ▲긍정의 힘 마라톤 ▲희망 서울 마라톤 ▲청춘런 ▲BUSAN 50K ▲버닝런 ▲제물포르네상스 국제마라톤 등 총 10곳이다.
오프라인 캠페인 외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가자가 마라톤 현장에서 굿럭 메시지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호카 러닝화’, ‘에어팟 프로’, ‘비타500’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20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30일 발표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스스로의 한계를 극복해 나가는 마라톤 참가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비타500의 긍정 에너지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체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광동제약, 흉터 관리 의료기기 '더마터치 울트라 플러스' 출시
- 광동제약, 임직원 대상 '공정거래 인식강화 교육' 성료
- 광동제약, 썬키스트 애사비 제로 스파클링·소다 출시
- 광동제약, 제주삼다수 국내지역 위탁판매 공개모집 입찰 참여
- 광동제약, 미 LA 공군기지 상설매장에 '비타500' 입점
- 광동제약, 그룹홈 아동 대상 수중 안전체험 교육 실시
- 광동제약, 장애인 자립 지원 '기부형 플리마켓' 개최
- 광동제약, '썬키스트 소다' 광고 누적 조회수 3000만회 돌파
- 광동제약, 비타500 광고 메이킹 영상 공개
- 광동제약, 대한암학회와 '제14회 광동 암학술상' 시상
정윤식 기자
ysjung@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