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회원 전용 최대 50만원 이상 쿠폰 제공
제주항공, 국내선 고객 대상 숙박 요금 최대 30% 할인
진에어, 프로모션 노선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혜택

[서울와이어=최찬우 기자] 7월 여행 성수기를 맞아 국내 저비용항공사(LCC)가 역대급 특가와 풍성한 제휴 혜택을 앞세워 여름 휴가객 잡기에 나섰다.
6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에어서울은 제주도 ‘WE호텔제주’와 협업해 국내선(김포-제주)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 요금을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웰니스 프로그램 무료 이용 특전도 제공된다. 에어서울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숙박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여행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10일까지 항공권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공지능(AI) 기반 분실물 추적 서비스 ‘파인딩올’ 캐리어택과 수하물 우선 수취 서비스 등 여행 안전성을 높이는 혜택도 마련했다.
아울러 ▲카모아 렌터카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제주렌터카 최대 85% 할인 ▲제주패스렌트카 최대 10% 할인 코드 등의 제휴 혜택도 제공돼 더욱 편하게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진에어는 부산과 대구에서 출발하는 국제선과 국내 주요 노선을 대상으로 7월의 ‘매진특가’를 오픈했다.
매진특가는 진에어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할인 등을 제공하는 월 정기 프로모션이다. 이달은 부산과 대구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을 중심으로 지역민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부산 및 대구발 국제선 13개 노선과 국내선 12개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최대 20% 할인이 제공된다. 주요 노선별 할인율을 살펴보면 ▲부산-괌·다낭·세부 15~20% ▲대구-타이베이 20% ▲부산-타이베이·울란바토르 15% ▲부산-도쿄·오사카·후쿠오카·삿포로 10% ▲김포-부산·울산·여수·포항 5% ▲제주-대구·울산 5% 등이다.
탑승 기간은 국제선의 경우 오는 10월25일까지며 국내선은 오는 9월25일까지다. (단, 성수기 포함 일부 날짜는 제외) 할인 운임은 항공권 예약 시 프로모션 코드란에 ‘7MAEJIN’를 입력 후 여정을 조회하면 자동으로 적용돼 표출된다.
여기에 토스페이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노선을 대상으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즉시 할인되고 이외 노선도 5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부산발 일부 노선에서는 추가 무료 위탁 수하물과 무료 기내식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부산발 괌, 세부 노선에서는 무료 위탁 수하물 5㎏이 추가로 제공된다. 부산발 울란바토르 노선은 9월 탑승편부터 해당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부산발 괌, 다낭, 세부 노선에서는 기내식을 무료로 증정한다.

티웨이항공은 ‘월간 티웨이 7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월간 티웨이 7월 프로모션’은 국내선 노선(김포~제주, 청주~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및 국제선 노선(일본, 동남아, 중화권, 대양주·호주, 중앙아시아, 유럽, 미주) 대상이다. 탑승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3월28일까지며 노선별로 상이하다.
모든 회원은 이날 자정까지 프로모션에 참여가 가능하다. 선착순 한정 초특가는 휴양지에서의 바캉스 모드, 랜드마크를 따라 떠나는 뚜벅이 여행, 미식과 낭만을 즐기는 식도락 여행 등 콘셉트 별로 추천하는 여행지가 다양하게 준비됐다.
초특가 항공권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이며 ▲인천-다낭 8만5500원~ ▲인천-사이판 11만9640원~ ▲인천-밴쿠버 26만3800원~ ▲인천-자그레브 31만3800원~ ▲인천-나트랑 9만500원~ ▲인천-방콕(수완나품) 9만2620원부터다.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할인코드 ‘월간티웨이’를 입력하면 ▲국내선 ▲유럽 최대 7% ▲대양주·호주 ▲중앙아시아 ▲미주 최대 10% ▲동남아 ▲중화권 최대 15% ▲일본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티웨이항공 회원이라면 신규회원 쿠폰팩부터 발권 수수료 무료, 기프트 카드 할인, 항공권 특가 알림을 누릴 수 있다. 티웨이플러스 회원의 경우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사전 좌석 구매 무료, 최대 50만원 이상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