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고정빈 기자] LG생활건강은 바쁜 일상 속 지친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어반버스터즈(URBAN BUSTERS)’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어반버스터즈는 하루하루를 치열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겪고 있는 건강 고민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탄생했다.
어반버스터즈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정상적인 면역 기능, 두뇌 건강 등 실생활과 밀접한 건강 고민에 맞춘 3종 제품으로 첫 선을 보이며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한다.
최근 건강과 먹는 즐거움을 모두 고려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따라 3종 제품 모두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형으로 개발했다. 또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제품의 기능성을 인지할 수 있도록 표현한 톡톡 튀는 패키지 디자인과 제품명이 재미를 더해준다.
대표 제품인 ‘어반버스터즈 씹어버려 스트레스 코인’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시키는 ‘테아닌' 성분과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담았다. 달콤하면서 쌉싸름한 말차 티라미수 맛 코인 제형으로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다.
‘어반버스터즈 프로폴리스 면역 구미’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구강 항균 기능성을 지닌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한 정상적인 면역기능, 구강 항균 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의 특허 받은 구강 건강 포뮬러도 적용돼 어떤 상황에서든 상쾌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아울러 뇌세포 구성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과 ‘비타민E’를 함유한 호두 바나나맛의 인지력 개선 및 항산화 기능성 제품 ‘반짝반짝 브레인 부스터’까지 총 3종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선보였다.
어반버스터즈 브랜드 담당자는 “정신 없이 바쁜 일상 속에서 덜컥 마주하게 되는 고객들의 건강 고민을 ‘생활밀착형’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어반버스터즈 브랜드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순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셀프케어’ 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 세븐일레븐 뉴웨이브 모델, 'K-디자인어워드' 위너 수상
- LF "폭염에 골프웨어 반바지 트렌드 확산"
- [유통체크업] 여름수요 잡자… 면세업계 혜택 쏟아낸다
- 에이피 뷰티, '리서페이싱 앤 리페어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유시몰·헌터' 에디션 출시
- 롯데온·디올 뷰티, 비지니스 파트너십 체결
- 롯데홈쇼핑, KBO 협업 쿨링패치 론칭
- 켄싱턴리조트, 통합 패스 '제주 플렉스' 패키지 선봬
- 홈플러스e파란재단·예림당, '다음 세대' 교육 맞손
- 쿠팡, '씽크웨이' 신제품 사전 판매…1만원 즉시 할인
- CJ올리브영, 역대 최대 규모 KCON LA 부스 성황
- 에스트라, 이커머스 중심으로 중국 시장 공식 진출
- 조선호텔앤리조트,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 진행
- LG생활건강, 'SAF 천연베이킹소다 클린레몬'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