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천성윤 기자] 불스원이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총 1억7300만원 상당의 자동차용품 및 헬스케어용품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충북모금회를 통해 도내 푸드뱅크 24개소와 사회복지관 11개소에 배분되며, 충북 지역 취약계층의 생활 편의와 안전을 높이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기부는 충북 지역의 취약계층 지원을 강화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확대하기 위한 불스원의 상생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불스원이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자동차용품과 헬스케어용품을 지원함으로써 단순한 기부를 넘어 취약계층의 안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재호 불스원 대표이사는 “불스원은 기업의 성장과 함께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도 적극 동참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코스피, 미국발 훈풍에 안도랠리…3190선 회복
- [특징주] 정부, AI·첨단기술 대전환 선언…비츠로시스 등 관련주 일제히 급등
- 내년 GDP 성장률 1.8%… 역대 첫 2년 연속 2% 하회
- 7월 대미 전기차 수출 97% 급감… 세액공제도 곧 종료
- 트럼프 "수입 가구에도 관세 부과하겠다"...웨이페어·RH 시간외 급락
- 교통·승강기 公 '기계식 주차장·자동차 엘리베이터 안전' MOU
- [증시 주간 전망대] 투자 모멘텀ㆍ정책 불확실성 공존…코스피 3000~3280P
- 포르쉐 공식 딜러 SSCL, 앰베서더로 배우 이민정 선정
- 포드코리아, 2025 미래 인재 양성 프로그램 성료
키워드
#불스원
천성윤 기자
csy@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