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초소형 플러스 직수 정수기(WPU-JAC125S)’ 제품 연출 이미지
'초소형 플러스 직수 정수기(WPU-JAC125S)' 제품 연출 이미지. 사진=SK인텔릭스

[서울와이어=이민섭 기자] SK인텔릭스는 헬스 플랫폼 브랜드 SK매직이 지난 1일부터 '초소형 라이트 직수 정수기(모델명: WPU-JAC125S)'의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WPU-JAC125S의 공식 출시 예정일은 오는 14일이다. 

초소형 라이트 직수 정수기의 크기는 폭 164㎜, 깊이 370㎜, 높이 345㎜다. 설치 공간이 협소해 정수기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과 1~2인 가구, 신혼부부,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색상은 ▲내추럴화이트 ▲바닐라베이지 ▲소프트핑크 3종으로 구성됐다. 모던한 직각 디자인에 감각적인 컬러를 더했고, 직관적인 조작 방식과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물이 흐르는 유로는 오염과 부식, 세균에 강한 '풀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사용했다. 위생성과 에너지 효율을 확보하기 위해 '스테인리스 진공 시스템'을 적용했다.

'스스로 트리플 케어' 시스템으로 정수기 내부를 자동 관리한다. ▲5일마다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를, 2시간마다 ▲코크 UV케어 ▲유로 순환케어를 진행한다. 

출수 용량은 120~1000㎖ 범위 내에서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유아수(약 45~55℃), 차(약 70℃), 온수(약 85℃), 고온수(약 100℃) 등 4단계 맞춤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필터는 이물질, 잔류 염소, 소독부산물, 미생물, 박테리아, 냄새를 제거하는 총 6단계 필터링을 적용했다. 전문가 케어서비스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4개월(방문관리), 12개월(셀프관리) 주기로 제공된다.

SK매직 관계자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등록비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인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