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김남규 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일자리 창출 10만명 프로젝트’ 달성을 기념해 고객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프로젝트 기간 중 i-ONE JOB을 통해 가장 많은 직원을 채용한 기업과 10만번째 채용기업, 장애인 최다 채용기업에게 커피차(CAR)를 제공한다.
또 i-ONE JOB을 통해 취업에 성공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취업성공사례를 공모해 우수한 사례를 제출한 직원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취업 성공사례 공모’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는 i-ONE JOB 홈페이지에서 11월 2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청년취업 10만명 달성(2017년)과 금번 ‘일자리 창출 10만명 프로젝트’를 통해 누적 20만명의 구직자들에게 일자리 매칭을 지원하는 등 중소기업 구인난 해소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윤종원 기업은행장은 “앞으로는 기존 일자리 매칭 뿐 아니라 문화생활과 워케이션(일+휴가) 지원 등 근로자 복지향상 지원도 병행하여 일자리창출 사업의 외연을 넓히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업은행은 오는 15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서울시와 함께 ‘참 좋은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해 구직자들에게 더 좋은 일자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 이재근 국민은행장 "호시우행 자세로… 국민 위한 KB 길 실천"
- 고(故) 손복남 CJ 고문 빈소 이틀째… 재계 조문행렬
- 코스피, 외국·기관 매수에 1% 상승 마감… 2370선 회복
- '자녀 의혹' 김지완 BNK금융 회장 결국 사퇴… 차기 회장 누구?
- 수협은행 차기 행장 7파전… 15일 최종후보 결정
- 저축보험 경쟁 가속… 5.7% 확정형 상품도 나왔다
- 여야 '개싸움'?...文 전대통령 풍산개 3마리 사육비 250만원 충돌(종합)
- 코오롱, 장남 이규호 경영승계 본격화… 주력계열사 CEO 대거 물갈이
- 文, ‘김정은 선물’ 풍산개 3마리 정부에 파양 통보
- "벼랑서 손 놓을줄 알아야 대장부" 윤희근 경찰청장...언제 '대장부'?
키워드
#IBK기업은행
김남규 기자
ngkim@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