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김익태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다음 달 3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현대자동차와 협업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는 국내 대표 에너지 드링크 ‘핫식스’와 현대자동차 ‘더 뉴 아반떼 N’의 공통점인 역동적이고 강렬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패키지는 핫식스에 차량을 표현했으며 캔 뚜껑 손잡이 뒷면에 8자리 코드를 적용했다. 소비자는 더 뉴 아반떼 N과 아이오닉 5 N 차량이 협업한 핫식스 또는 핫식스 제로를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핫식스를 개봉해 코드 8자리를 확인하고 제품 뒷면에 인쇄된 QR코드를 촬영해 코드를 입력하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1등 당첨자에게 더 뉴 아반떼 N 차량을 제공한다. 2등은 현대 N 브랜드 굿즈 패키지, 3등은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3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55만원 상당의 아이오닉 5 N 옵션 무상 장착, 행사 차종 계약금 10만원 면제 등 특별 경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핫식스와 자동차의 이색적인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재미와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경품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롯데칠성음료, '필리핀펩시' 경영권 취득… "내년 매출 4조원 기대"
- 잘나가는 롯데칠성 ‘새로’, 불편한 고객 감사 이벤트
- 롯데칠성음료, 추석선물용 가성비 와인세트 선봬
- 롯데칠성음료, 프리미엄 스트레이트 위트 위스키 '번하임' 선봬
- 현대차, N 페스티벌서 서킷용 '아반떼 N1 컵 카' 공개
- 현대차, 미국서 전기차 550만원 파격할인… 테슬라와 '맞장'
- "기존 맥주 틀 깬다"… 롯데칠성음료, 신제품 '크러시' 선봬
- 롯데칠성음료, 소주 하이볼 '처음처럼X솔의눈' 선봬
- 롯데칠성음료, 굿네이버스와 여성청소년에 위생용품 전달
- 롯데칠성음료, 새 맥주 '크러시'… 모델로 카리나 선정
김익태 기자
177dlrxo@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