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펫 객실 대표 이미지. 사진=이랜드파크 제공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펫 객실 대표 이미지. 사진=이랜드파크 제공

[서울와이어 고정빈 기자] 이랜드파크는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펫 객실을 운영하고 있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와 충주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농심 반려다움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이러브 펫(I Love Pet) 패키지 예약 시 요청사항에 '농심 프로모션'을 기재하고 예약을 완료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반려견 2견까지 무료 이용, 레이트 체크아웃 12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농심 반려다움 영양제 3종(관절·눈·프로바이오틱스) 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아이러브 펫 패키지는 ▲펫 객실 1박, ▲모닝뷔페 도시락 2개, ▲펫 파크 무제한 이용, ▲농심 반려다움 펫 영양제 2종, ▲웰컴 펫 키트(반려견 유모차·식기·배변패드·스프레이·먼지제거기·반려견 계단)로 구성됐다.

펫 프렌들리 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오는 22~23일 빙고 게임 및 보물찾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빙고 게임은 체크인 시 제공되는 ‘펫 패스포트(Pet Passport)’의 가로 빙고칸을 한줄 이상 완성하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리조트 내 인기 시설인 야외 ‘펫 파크’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보물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펫 파크는 1157㎡ 규모로 조성돼 반려견이 자유롭게 뛰어다닐 수 있다. 보물찾기 경품은 웰컴 드링크부터 반려견을 위한 간식, 장난감 등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부총지배견 ‘케니’의 특별한 펫 프렌들리 케어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주요 서비스는 케니와 함께 리조트 내 시설 펫 카페(실내), 펫 파크(야외)에서 함께 뛰어놀고 산책도 즐길 수 있다.

이랜드파크 관계자는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반려동물 동반 여행문화를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