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및 경품 이벤트 통해 ‘S급 프렌즈 획득권’, ‘춘식이 필로우’ 등 지급

[서울와이어 서동민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프렌즈타운’의 출시 6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인게임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일자 별로 오픈되는 8개의 미션을 클리어하는 이용자들에게 각 미션 별로 각기 다른 6주년 기념 한정 프렌즈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총 7일간 게임 출석을 완료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 사용권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5월 1일부터 11일까지 5개의 미션을 각각 달성하면 ‘S급 프렌즈 획득권’, ‘춘식이 필로우’, ‘치킨 기프티콘’ 등 총 5개의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총 3일간 게임 출석시 인게임 아이템, 6주년 기념 한정 프로필 이미지 등의 보상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한결 같은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다채로운 퍼즐 콘텐츠와 이벤트 등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렌즈타운’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퍼즐을 플레이하고 퀘스트를 수행해 ‘나만의 타운’을 만들어 나가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다채로운 콘셉트의 이벤트 개최, 신규 테마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추가 등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로 이용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오딘: 발할라 라이징’, 4월29일 글로벌 출시…“최상의 서비스 약속”
- 카카오게임즈, 세이브더칠드런과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후원 협약
- 카카오게임즈, 의학 전문가가 만든 두뇌 기능 향상 게임 내놓는다
- 작년 삼성전자株 567만명 소유…외인비율 1위 동양생명보험 82.7%
- ‘리니지 아버지’ 송재경, 장현국 대표와 맞손…OGF 합류
- 카카오, 소진공·함께만드는세상과 ‘프로젝트 단골’ 협약 체결
- 카카오게임즈, 가족과 함께하는 친환경 봉사 ‘저어새 보전여행’ 진행
- 카카오게임즈, 신작 생존게임 ‘갓 세이브 버밍엄’ 트레일러 공개
-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글로벌 서비스 시작
- 카카오게임즈, 1분기 매출 1229억원…전년 比 31% 감소
서동민 기자
sdm@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