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와 함께하는 여행의 순간 담아

제주항공은 합리적인 운임을 바탕으로 고객의 여행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고, ‘J’처럼 꼼꼼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은 합리적인 운임을 바탕으로 고객의 여행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고, ‘J’처럼 꼼꼼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제주항공

[서울와이어 박제성 기자] 제주항공이 지난 9일 2025년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우리의 여행은 J로부터'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고객에게 행복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제주항공의 숨은 모습들을 모든 세대가 선호하는 성격유형검사(MBTI)를 활용해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는 제주항공의 브랜드 이니셜 'J'를 MBTI 유형 중 하나이자 계획형을 뜻하는 ‘J’에 빗대어 표현했다. 

항상 고객 관점에서 모든 것을 빈틈없이 계획하고 준비하는 제주항공의 모습을 꼼꼼하게 여행을 준비하는 'J' 성향의 여행객에 투영시켰다.

제주항공에서 승무원, 정비사 등 임직원이 직접 출연해 각자의 자리에서 승객들의 여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진정성 있게 전했다.

제주항공은 합리적인 운임을 바탕으로 고객의 여행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고, ‘J’처럼 꼼꼼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넓은 좌석 간격과 무료 수하물 추가 제공 등 편리한 여행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라이트 서비스' ▲반려동물과 동반 여행을 꿈꾸는 승객들을 위한 반려동물 전세기와 팻패스 서비스 ▲해외 어디서든 취미 생활을 즐기게 지원해 주는 여행심화반, 스포츠 멤버십과 자전거 케이스 대여 서비스 ▲상용고객 우대제도인 J멤버스의 혜택을 개편해 승급조건은 낮추고 등급별 혜택은 높이는 등이 포함된다.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고객 참여형 댓글 이벤트도 실시해 고객들과 제주항공이 함께했던 여행의 순간들을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