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에 최적 제품 추천⋯ 의약 콘텐츠도 강화

신신파스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사진=신신제약)
신신파스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사진=신신제약)

[서울와이어 정윤식 기자] 신신제약은 국내 최다 파스 라인업을 보유한 ‘신신파스’의 브랜드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소비자 소통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신제약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의 핵심 기능은 ‘내게 맞는 파스 찾기’다. 제형, 성별, 통증 부위, 피부 타입 등 소비자 개개인의 조건을 고려해 최적의 제품을 추천한다. 붙이는 파스 외에도 뿌리는 파스, 바르는 파스, 먹는 경구제 등의 선택지를 제공한다.

또한 일반의약품인 파스는 약사의 복약지도를 통해 구매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해 ‘약국 찾기’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신신제약의 공급 데이터를 기반으로 현재 위치 주변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가까운 약국 정보를 안내해 편의성을 높였다는 것이다.

이외에도 통증 부위별 파스 부착 가이드, 올바른 파스 사용법, 파스의 어원 및 작용 원리, 종류 등 실생활에 유용한 의약 상식 콘텐츠도 강화했다. 특히 1959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신신파스부터 최신 제품인 ‘신신파스 플렉스 시리즈’까지의 역사와 발전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파스 진화도’가 흥미로운 볼거리로 주목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정경재 신신제약 브랜드매니저는 “파스는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의약품임에도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어려워하는 분들이 많다”며 “파스에 진심인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개편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또한 “웹사이트와 동일한 수준의 모바일 버전도 구축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