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고정빈 기자] 애경산업이 오는 17일(현지시각)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2025'에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코스모프로프는 글로벌 뷰티 산업의 트렌드와 혁신을 조망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B2B 전문 뷰티 박람회로 제조사, 브랜드사, 원료사 등 다양한 기업이 참가해 최신 제품과 기술 등을 선보인다.
특히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는 이탈리아 볼로냐, 홍콩과 함께 ‘세계 3대 뷰티 산업 박람회’로 꼽히며, 북미 시장 공략을 위한 핵심 글로벌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애경산업은 미국을 포함한 북미 지역의 B2B 유통망 확대를 위해 현지 유력 유통사 및 리테일 파트너와의 비즈니스 상담을 추진하고자 이번 박람회 참가를 결정했다.
AGE20'S, 루나, 닷솔루션, 포인트앤 등 화장품과 케라시스, 샤워메이트, 럽센트 등 헤어·바디 브랜드를 전시하며 글로벌 유통 파트너 발굴 및 북미 유통 채널 확대에 전략적 초점을 맞춘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애경산업 전용 부스 내 체험존을 구성해 메이크업부터 스킨케어, 헤어·바디케어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제품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현장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참여형 프로모션 존을 별도로 운영하며 주요 제품을 체험한 방문 고객에게 샘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북미 시장 공략을 위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신규 B2B 유통 채널을 확보하고자 한다”며 “현지 소비자 및 바이어 대상의 마케팅 전략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포지셔닝 하겠다”고 말했다.
- 롯데홈쇼핑, 벨리곰 글로벌 팬심 '폭발'
- 한진, 상반기 영업익 643억원...전년比 6.8%↑
- 롯데百, '그로브' 잠실 월드몰 팝업 운영
- CJ올리브영 글로벌몰, 매출 70% 증가
- 리큐·케어베어,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 출시
- 이마트24, '리커버리기어'로 러닝크루 지원
- 롯데온, '온누리 빵빵 민생회복' 행사 진행
- CU, 배우 안소희와 '쉬머' 와인 출시
- 롯데홈쇼핑, 역시즌 의류 '블랙 프라이데이' 개최
- 세븐일레븐, 거창 양파 판매로 상생 프로젝트 지속
- 무신사, 강남대로에 '무신사 스토어' 내달 오픈
- LF 빠투, 파리서 26SS 컬렉션 공개
- 켄싱턴리조트 가평,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 판매
-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 반바지 패션 트렌드 제안
- 한샘, '에코크레아' 패브릭 적용 '스위브 스윙' 소파 출시
- '소비쿠폰' 없이 살아남기… 대형마트, '고객 지키기' 총력전
- 애경산업 품는 태광그룹, K-뷰티 쥐고 '안정' 찾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