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장 섭취 '올인원 건기식'⋯"독보적 기술력 집약"

[서울와이어=정윤식 기자] 삼진제약은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올인원 대표 건기식 ‘하루엔진’의 신제품으로 전 성분에 장용성 코팅 기술을 적용한 ‘하루엔진 올인원 퍼펙트’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삼진제약에 따르면 하루엔진 올인원 퍼펙트는 21종의 비타민&미네랄, 높은 순도의 rTG 오메가3, 루테인, 프로바이오틱스까지 하루 한 장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또한 차별화된 설계와 독보적인 장용성 코팅 기술이 적용돼 위산에 녹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살아서 용해·흡수 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세부적으로 ▲21종의 비타민&미네랄 ▲순도 90% 이상의 노르웨이산 프리미엄 rTG 오메가3 원료, 장용성 코팅을 통해 어취를 최소화했다. 여기에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은 식약처 1일 권장 최대 함량인 20㎎을 충족하며, 마리골드 유래 성분을 적용했다. 또한 ▲글로벌 유산균 기업 ‘Lallemand’의 8종 균주를 담은 ‘프로바이오틱스’는 미국 특허의 2중 코팅 기술이 더해졌다.
이 제품에는 빛·열·습기·산소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하고 성분 변질을 최소화하기 위한 멀티 PTP 포장 기술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여행이나 출근 및 외출 시에도 하루 한 장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높은 휴대성과 안정성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하루엔진 올인원 퍼펙트는 삼진제약의 건강기능식품 개발 노하우와 독보적인 기술력이 모두 집약된 스페셜한 제품”이라며 “바쁜 현대인들이 완성도 높은 건강 관리를 실현하는데 하루 한장, 하루엔진 올인원 퍼펙트가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 삼진제약, HR부문 신승원 이사 영입
- 삼진제약, 휴온스와 약국 전용 다이어트 의약품 3종 공동판매 협약
- 삼진제약, 국가신약개발사업단과 경구용 저분자 치료제 개발 협약
- 삼진제약, CSL시퀴러스코리아와 인플루엔자 백신 판매 협약 체결
- 삼진제약, 글로벌 컨퍼런스서 ADC·면역항암 파이프라인 공개
- 삼진제약, 해열진통소염제 게보린 앰버서더 콜라보 굿즈 출시
- 삼진제약, 독감 백신 신제품 2종 런칭 심포지움 성료
- 삼진제약, 복용편의성 개선 어린이해열제 '히어로쿨산' 출시
- 삼진제약, 고령층 인플루엔자 백신 '플루아드쿼드' 광고 캠페인
- 삼진제약, 추석 맞이 '콘드로이친 6년홍삼 진액스틱'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