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정윤식 기자] 삼진제약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콘드로이친 6년 홍삼 진액스틱’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삼진제약에 따르면 콘드로이친 6년 홍삼 진액스틱의 핵심 원료는 ▲100% 소 연골에서 추출한 콘드로이친 ▲국내산 6년근 홍삼이다. 특히 소 연골 콘드로이친은 DNA 검사 인증을 통해 원료의 진위 여부를 확인했으며, 6년근 홍삼도 원산지 증명서로 국내산임을 보증했다.
더불어 흑삼·영지버섯·녹색입홍합분말·마카 등의 기능성 부원료를 더해 영양 밸런스를 강화했다. 여기에 기존의 정제나 캡슐 제품은 알약 크기가 커서 섭취가 불편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농축 액상 스틱형 제품으로 개발됐다. 또한 맛을 위해 국산 배 농축액을 첨가해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과 다양한 생활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관절 건강 및 면역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며 “‘콘드로이친 6년 홍삼 진액스틱’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고 활기찬 일상을 원하는 분들에게 특히 적합하므로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부모님과 가족, 그리고 평소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로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콘드로이친 6년 홍삼 진액스틱은 삼진제약 위시헬씨 공식 스마트스토어ㆍ자사몰 마켓온제이·쿠팡 등의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삼진제약, 고령층 인플루엔자 백신 '플루아드쿼드' 광고 캠페인
- 삼진제약, 복용편의성 개선 어린이해열제 '히어로쿨산' 출시
- 삼진제약, 독감 백신 신제품 2종 런칭 심포지움 성료
- 삼진제약, 해열진통소염제 게보린 앰버서더 콜라보 굿즈 출시
- 삼진제약 위씨헬씨, '하루엔진 올인원 퍼펙트' 출시
- 동부건설, '센트레빌 에듀시티' 1534가구 공급
- 삼진제약, 여성 공학인재 육성 'K-Girls’ Day' 참여
- 삼진제약, 항혈전제 '플래리스정' 필리핀 수출 본격화
- 삼진제약, 게보린 굿즈 수익금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기부
- 삼진제약, 먼디파마와 '메디폼·베타폼' 공동판매
정윤식 기자
ysjung@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