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정윤식 기자] 삼진제약은 CSL시퀴러스코리아(CSL Seqirus Korea)와 함께 만 65세 이상 고령층을 대상으로 하는 면역증강 인플루엔자 백신 ‘플루아드쿼드프리필드시린지(Fluad Quad Prefilled Syringe, 이하 플루아드쿼드)’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삼진제약과 CSL시퀴러스코리아는 면역증강제 함유 플루아드쿼드의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대중들에게 신뢰도가 높은 방송인 한석준 아나운서를 광고 캠페인 ‘엔도서’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삼진제약에 따르면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자사는 플루아드쿼드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아드’라는 펫네임을 도입했다. ‘아드’는 제품명 ‘플루아드쿼드’에서 착안한 명칭으로서,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플루아드쿼드를 기억하고 인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전략이다.
삼진제약과 CSL시퀴러스코리아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로 송출하고, 광범위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플루아드쿼드를 알릴 계획이다. 이는 ▲TVC, 고령층을 대상으로 한 제품 신뢰성 제고 메시지 전달 ▲디지털 채널, 접종을 위한 백신 선택 과정에서 가정 내 고령층을 부양하고 있는 가족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관심 유도 ▲플루아드쿼드의 주 키워드가 설정 된 포털 검색 엔진 가동 등으로 구성됐다.
김상진 삼진제약 사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고령층에서 인플루엔자 예방에 보다 효과적인 백신은 면역증강제를 함유한 플루아드쿼드 라는 것이 확실하게 인식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다가오는 독감 시즌을 맞아 삼진제약은 CSL시퀴러스코리아와 함께 고품질 백신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것이고, 이를 통해 고령층을 비롯 국민 모두의 건강을 위한 감염예방에 적극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루아드쿼드는 고령층의 면역 반응을 강화하기 위한 ‘면역증강제(MF59)’가 함유된 인플루엔자 백신으로서, 이번 2025/26절기부터 전국 주요 병·의원에서 접종 가능하다.
- 삼진제약, 복용편의성 개선 어린이해열제 '히어로쿨산' 출시
- 삼진제약, 독감 백신 신제품 2종 런칭 심포지움 성료
- 삼진제약, 해열진통소염제 게보린 앰버서더 콜라보 굿즈 출시
- 삼진제약 위씨헬씨, '하루엔진 올인원 퍼펙트' 출시
- 삼진제약, 추석 맞이 '콘드로이친 6년홍삼 진액스틱' 출시
- 삼진제약, 여성 공학인재 육성 'K-Girls’ Day' 참여
- '3가 독감백신 재등판'…입찰가 논란에 민간시장 격전 예고
- 삼진제약, 항혈전제 '플래리스정' 필리핀 수출 본격화
- 삼진제약, 게보린 굿즈 수익금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기부
- 삼진제약, 먼디파마와 '메디폼·베타폼' 공동판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