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최찬우 기자] 에어서울은 다가오는 연말에 떠날 가족 여행지로 괌을 추천하며 유·소아 고객 항공 운임 할인과 리조트 제휴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괌은 인천에서 4시간30분이면 도착하는 가장 가까운 미국령으로, 돌핀 크루즈나 스쿠버다이빙과 같은 해양스포츠를 비롯해 러닝, 골프, 쇼핑 등 다양한 취향을 충족하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적합한 곳으로 꼽힌다.
에어서울은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에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만 2세 미만 유아 고객은 항공 운임 100% 할인, 만 12세 미만 소아 고객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여행길에 오를 수 있다.
또한 키즈 프로그램과 쾌적한 시설로 가족 여행에 특화된 리조트인 '웨스틴 리조트 괌'과 제휴해 에어서울 고객을 위한 단독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객실인 클럽룸을 35%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야간편 탑승객에 한해 3박 이상 숙박 시 얼리 체크인을 무료로 제공한다. 성인 2명, 어린이 2명 이하의 가족 단위 투숙객에게는 조식 1회 무료 제공과 함께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안전하고 편리한 항공 여행과 5성급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되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내년 3월28일까지다.
- 에어서울, '민트스타'와 즐거운 하늘여행… 기내 이벤트 상시 운영
- 에어서울, 다카마쓰 취항 9주년… 59만명 수송
- 에어서울, 다카마쓰 취항 9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실시
- 에어서울, 인천공항경찰단과 항공 보안 합동 교육 진행
- 에어서울,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오프라인 행사 진행
- 호반건설, ‘김포풍무 호반써밋’ 16일 견본주택 선봬
- 에어서울, '코리아 그랜드 세일' 참여… K-콘텐츠 연계 프로모션 강화
- 에어서울, 요나고 노선 재운항 2주년… 누적 탑승객 12만명 돌파
- 에어서울, 다카마쓰 노선 기내식 할인·쿠폰북 프로모션 진행
- 에어서울, 다음달부터 인천~요나고 노선 주 7회 증편 운항
- 에어서울, 괌 골프 여행객 위한 'KGGA 제휴 프로모션' 출시
최찬우 기자
ccw@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