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화수 윤조에센스 l 설화수 제공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해 피부의 균형을 맞춰주는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의 ‘#Find your balance (파인드 유어 밸런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설화수의 ‘파인드 유어 밸런스’ 캠페인은 좋은 피부를 위해서 영양, 생기, 투명, 탄력 등 여러가지 요소의 균형을 찾는 것이 중요하듯 삶의 모든 찰나에서도 균형 잡힌 마음과 태도가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아, 출시 후 20년간 사랑 받아온 윤조에센스가 전해온 피부의 가치를 여성들의 삶까지 확장시켜 이야기 하고자 한다.


설화수는 이 캠페인을 통해 그 누구보다 균형이 필요한 이 시대의 모든 여성들에게 피부뿐 아니라 일과 삶 등 생활 속에 존재하는 다양한 균형의 가치를 진정한 아름다움을 전파하고자 한 것이다.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파인드 유어 밸런스’ 캠페인 인스타그램을 오픈해, 피부균형을 위한 윤조에센스의 뷰티리추얼은 물론 균형잡힌 생활 습관, 마음가짐을 위한 명언 등 유용한 정보들을 전달한다.

또한 캠페인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달 26일부터 6월 12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자신이 가장 공감이 가는 컨텐츠에 북마크 버튼을 누르고 댓글을 작성하면 매주 1명씩 추첨을 통해 윤조에센스 밸런스 키트(윤조에센스 2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 윤조마스크)를 증정한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스킨케어의 첫 단계에 사용하는 윤조에센스는 모든 피부 고민의 시작인 메마른 피부를 건강하게 다스려줌으로써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를 보습으로 채워 촉촉하고 매끄러운 윤기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고전 한방서에서 찾은 3천가지 귀한 원료 가운데, 5가지 원료를 엄선해 최적의 비율로 처방한 설화수만의 헤리티지 원료 자음단™을 핵심 원료로 하여 영양·생기·투명도·탄력·자생력 등 5가지 총체적인 피부의 균형을 바로잡아 준다.
 
윤조에센스는 다음달 전국 백화점 및 설화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윤조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및 신제품 윤조마스크를 출시할 예정이다.





[서울와이어 김연경기자 kyg10@seoulwire.com ]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