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화사한 색상과 상큼한 맛 담은 것이 특징

SPC그룹 파스쿠찌가 봄 시즌 신제품 음료 3종과 굿즈를 출시한다. 사진=SPC그룹 제공
SPC그룹 파스쿠찌가 봄 시즌 신제품 음료 3종과 굿즈를 출시한다. 사진=SPC그룹 제공

[서울와이어 김익태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봄 시즌 신제품 음료 3종과 굿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You're so Fruity’를 콘셉트로 블루멜로우 티, 패션 프루트, 망고 등의 원료를 사용해 봄에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색상과 상큼한 맛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음료 3종은 블루멜로우(당아욱 꽃) 티와 새콤달콤한 패션 프루트를 가득 담아 청량감을 주는 스파클링 ‘멜로우 패션 망고 스파클링’, 히비스커스 티 베이스에 패션 푸르트, 망고를 넣어 향긋하게 즐길 수 있는 주스 ‘와일드 패션 망고 리프레셔’, 달콤한 배와 히비스커스 티의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블로썸 페어 스파클링’이다.

봄 시즌에 맞춰 여행 필수 아이템 ‘세컨드모닝 트래블 파우치’ 도 출시한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컨드모닝’과 협업한 제품으로 대표 캐릭터인 ‘레모니’를 디자인에 활용한 큐브백, 메쉬스트립백, 슈즈백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봄 시즌에 맞춰 화사한 날씨에 어울리는 신제품 음료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각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신제품 메뉴와 기획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