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고객 할인수수료 이벤트도 진행

[서울와이어 유호석 기자] KB증권이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 해외선물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수수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KB증권은 오는 9월5일부터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와 해외선물 신규고객 할인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는 9월30일까지 진행되며, 대회기간 누적 수익률 1등 1명에게 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등 누적 수익률 상위 총 20명에게 상금을 준다. 모의투자대회는 KB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해외선물 신규고객 할인수수료 이벤트는 해외선물 신규 개인고객 및 2022년 3월5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미국 CME거래소 마이크로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0.85달러)과 일반/미니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2.50달러)의 총 21개 종목에 대하여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28일까지다. 이벤트 기간 내 유선으로 KB증권 글로벌BK솔루션부에 신청하면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할인수수료가 적용된다.
이홍구 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은 “해외선물 거래 투자방법이 낯설어 고민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해외선물 거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투자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MTS ‘M-able(마블)’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다. 해외선물옵션 투자는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또 환율 변동에 따라 손실이 날 수도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