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전장 적용, 재화 추가 획득

[서울와이어 한동현 기자] 액션스퀘어가 자사 서비스 게임 '삼국블레이드'의 신규 장수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캐릭터는 ‘서련’으로 보좌관 역할을 하는 ‘특수’ 이벤트 장수다. 보유 기술은 지원과 회복 위주로 구성됐다.
전투 중 서련 사용 시 ‘서련이 왔어요!’ 태그 스킬이 적용되어 아군 모두의 생명력을 6초간 서서히 회복시키고 ‘자주 뵐게요!’ 패시브 스킬은 치명타 시 20% 확률로 스킬 쿨타임이 감소한다.
이외에 ‘도와줘요!’ 스킬 사용 시 유비, 손책, 조운 중 1명의 기백을 무작위로 불러내어 적을 공격하고 ‘반가워요!’ 스킬은 관우, 제갈량, 초선 중 1명의 기백을 무작위로 불러낸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서련에 초월이 적용된다. 초월 시 초월 스킬 ‘사랑을 담아서!’를 획득할 수 있고 스킬 사용 시 손노반, 장춘화, 관은병 중 1명의 기백을 무작위로 불러내며, 각 장수는 자신의 초월 스킬을 사용한다.
액션스퀘어는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전장을 오픈했다. 이벤트 전장에서는 기존 보유한 장수를 이용해 난이도에 따라 초월 서련, 여령기, 손노반을 처치하고 11전장 무쌍 재료 선택권과 진화석, 장인의 모루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서련 초월 업데이트 기념 미션 달성 이벤트로 보옥, 용안석, 호안석 등 성장 재료를 추가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액션스퀘어는 이외에 손책, 손노반 확률업 뽑기, 산통 뽑기 이벤트, 신기묘산 이벤트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키워드
#액션스퀘어
한동현 기자
hdh190@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