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김남규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우리은행 퇴직연금 가입고객 대상 ‘연금은 TDF로 차곡차곡! 연금관리는 DO(Default Option)로’ 이벤트를 2023년 2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전지정운용제도(디폴트 옵션, Defult Option)는 가입자의 별도 운용지시 없이 사전에 지정한 상품으로 퇴직연금을 운용하는 제도로 본인의 투자성향에 맞는 상품을 미리 정해 운용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 퇴직연금 DC형이나 개인형IRP 가입고객 중 TDF (Target Date Fund)를 10만원 이상 매수하고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1년 이상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 1매를 제공한다.
TDF 매수금액에 따라 50만원 이상 500만원 미만 고객은 ▲1만원 상당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500만원 초과 고객은 ▲2만원 상당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전원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대상 고객이 사전지정운용제도(디폴트 옵션)를 함께 등록할 경우 추첨을 통해 ▲애플 Mac북(1명) ▲갤럭시 Z플립 4(3명) ▲LG전자 씨네빔(5명) ▲버거킹 와퍼세트 교환권(100명) ▲풀바셋 음료쿠폰(3500명)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지난 7월부터 퇴직연금 사전지정운용제도(디폴트 옵션)가 시행됨에 따라 고객님들의 상품 운용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며 “최근 급변하는 우리 금융시장 상황에서 이번 이벤트가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연금자산 운용을 고민하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꽁꽁 추위에 왠 날벼락...노원 1만8600세대 온수·난방 중단
- 코스피, 외인·기관 매도에 하락… 2410선대로 밀려
- 현대중공업 3사 노조 6일부터 총파업… 노사 합의 가능성은?
- 마케터에서 사장까지… 삼성 첫 여성 사장에 쏠린 관심
- 임기 2년 끝나는 손병환 농협금융 회장, 플러스 1년이냐 교체냐
- 롯데백화점 사원 8명, "임피로 깎인 임금 돌려달라" 내용증명
- 주호영, '서훈 구속' 비판한 文에 "제발 정신 차려라… 다른 세상 사는 듯"
- 10억 쥔 자산가들 "100억 이상 가져야 진짜 부자"
- 제네시스글로벌캐피털 위기에 코인 투자자 패닉… 파산땐 쪽박
- 이재용의 선택은 안정 속 혁신… 사장단 인사 단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