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랜드마크로 떠오르는, 홍천 첫 초고층 아파트
부동산 규제 완화 따른 실거주 수요 기대감 높아져
각종 혜택 및 입지우위의 신규 분양상품 눈길 끌어

'홍천 스위트클래스 더 스카이 45' 투시도.
'홍천 스위트클래스 더 스카이 45' 투시도.

[서울와이어 박성필 기자] 1·3 부동산 대책 등 정부의 규제 완화로 지난해 얼어붙었던 부동산 시장 회복에 대한 기대 심리가 일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무주택 요건 완화 등 정부의 규제 완화책과 금리 인하 기조로 매수심리가 조금씩 회복되고 신규 공급 물량의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다만 추가금리 인상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고 분양가 상한제 폐지 등 아직 변수가 많아 실거주 및 투자를 고민한다면 부동산 시장회복에 대한 기대심리가 생기고 있는 지금이 적기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가운데 강원도 홍천군에 현재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 초고층 랜드마크 아파트 ‘스위트클래스 더 스카이45’가 주목받고 있다.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가운데, 계약안심보장제를 함께 실시하며 당장 계약을 망설이고 고민하는 실거주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망세를 완화시키고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사업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 앞 홍천로, 설악로, 홍천 종합버스터미널, 홍천IC, 동홍천IC 등 사통팔달 교통망을 기반으로 시내외 어디로든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원스톱 인프라를 통해 불편함 없는 생활 역시 보장된다. 인근 전통시장(도보 7분대), 홍천읍 하나로마트(도보 6분대), 홍천읍 행정복지센터(차량 2분대) 및 반경 3㎞ 이내 홍천 초, 중, 고, 종합운동장, 공설운동장, 홍천아산병원 등 등이 자리한다.

배산임수 지형으로 자리한 두개비산과 홍천강을 비롯해 무궁화 테마파크, 무궁화공원, 도시산림공원 토리숲, 샘터골공원, 꿈나무 어린이 공원, 홍천 비발디 파크 등 자연환경도 풍부하다.

총 264세대에 전용 84, 104 주요 타입 외에도 최상층 펜트하우스가 있는 해당 단지는 다양한 수요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다. 중대형 현대식 평면 설계, 신규아파트 대비 광폭 주차공간 및 세대당 1.36대 이상 주차공간 확보, 원패스 시스템, 지능형 CCTV 등 편리한 시스템과 시설 도입도 눈에 띈다.

또한 지역 랜드마크로 홍천 시내, 홍천강을 파노라마뷰로 감상할 수 있는 최상층 호텔식 스카이라운지도 지역 주민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다. 그뿐 아니라 실내 골프연습장, 맘스스테이션 등 각종 커뮤니티 계획으로 입주자들의 편리한 삶을 도와줄 수 있다.

한편 ‘스위트클래스 더 스카이45’의 시행수탁사는 무궁화신탁으로 국내 부동산 신탁 업계에서 실력을 자부한다.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 추가적인 각종 선착순 혜택, 계약시 제한 없는 전매 혜택 등이 실거주, 투자자들의 이목을 끄는 상황이다.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갈마곡리에 위치 및 개관 중이며,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 등으로 방문 및 일반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