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라이트 캠핑 스토리’ 출시

제주신라호텔 캠핑 빌리지.(사진=호텔신라)/서울와이어
제주신라호텔 캠핑 빌리지.(사진=호텔신라)/서울와이어

[서울와이어 황대영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추석을 앞두고 합리적인 혜택으로 여유롭게 제주신라호텔을 만끽하고 싶은 가족 여행객을 위해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는 온 가족이 함께 가을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한 추석 전 주 한정 상품이다. 북적이는 연휴 기간을 피해 가족 구성원이 따로, 또 같이 각자만의 휴식을 즐길 수 있어 가족 모두가 만족스러운 여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오후 6시부터 10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는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에는 제주의 자연에 둘러싸인 캠핑 빌리지에서 제주신라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이국적인 캠핑 요리가 포함돼 있다. 있다. 식사 시간 후에는 아이들은 레저 전문가 G.A.O.와 함께 숲 속 오두막인 ‘키즈 캐빈’에서 신나는 놀이 시간을, 부부는 가을밤 운치를 만끽하며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가 포함된 객실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 또는 중식(성인 2인, 소인 1인)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성인 2인, 소인 1인) △엑스트라 베드 (1개)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추석 전인 9월 18일부터 26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