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천성윤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한가위 귀성·귀경 장거리 운전을 앞두고 타이어 교체를 고려하는 운전자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10월10일까지로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을 포함해 한국타이어를 판매하는 모든 채널에서 시행한다.
사계절용 밸런스 타이어 ‘키너지 ST AS’, ‘키너지 EX’,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용 타이어 ‘다이나프로 HL3’, ‘다이나프로 HPX’ 등 인기 상품을 4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마트·GS칼텍스 모바일 쿠폰 2만 원권을 증정한다.
키너지 ST AS는 지난 8월 국내 출시된 신제품으로 한층 향상된 타이어 성능과 함께 마일리지(타이어 수명), 연비 효율 등이 균형을 이루도록 설계해 사계절 내내 운전자의 완벽한 주행을 뒷받침한다. 키너지 EX는 저소음에 안전함을 갖춘 컴포트 타이어다.
SUV용 타이어 행사 상품인 다이나프로 HL3는 강화된 고속주행 안정성과 향상된 마일리지 등 성능 밸런스를 갖춘 제품이며 다이나프로 HPX는 최고의 핸들링을 제공하는 SUV 전용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황금연휴를 맞아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귀경길이 될 수 있도록 스테디셀러 상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한국타이어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한국타이어, 기술과 가성비 잡은 '아이온 타이어' 국내 출시 임박
- 한국타이어, 한국해비타트 주관 '2023 815런' 행사 후원
- 한국타이어, 소외계층 어린이 대상 '희망 나눔 캠프' 성료
- 한국타이어, 2분기 영업익 41% 증가, 2482억원…'교체용 타이어' 호실적
- 한국타이어 '아이온', 포뮬러 E 대회 후원
- '4000만 대이동' 빅데이터로 미리 본 귀성길 고속도로 상황
-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컵 with 프렌즈 스크린' 골프대회 개최
- 한국타이어, 수목원정원관리원과 '녹색공간 조성' 업무협약 체결
- 한국타이어, 미국 전기차 박람회서 ‘아이온’ 전시
- 한국타이어, 미래모빌리티엑스포서 '미래형 타이어' 공개
천성윤 기자
csy@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