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김익태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신학기 책가방 ‘뉴발란스 탭탭’을 대상으로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기업 IPX(옛 라인프렌즈) 미니니와 사은품 이벤트를 오는 15일부터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탭탭은 ‘태블릿(TAB)을 탭(TAP)하다’라는 의미를 담은 뉴발란스 시그니처 책가방 라인업이다. 수납력이 좋은 ‘태블릿 프로 백팩’과 ‘하이퍼 백팩’ 2종으로 구성됐다.
뉴발란스는 탭탭을 통해 태블릿 PC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뉴발란스만의 스마트한 가치를 제공한다. 태블릿 프로 백팩 속에는 거치 스탠드 기능이 있는 태블릿 파우치가 내장돼 있고 하이퍼 백팩 속에는 깔끔하고 견고한 몰드형 디자인의 태블릿 파우치가 들어있다.
이번 협업에서는 라인프렌즈 미니니 컬래버레이션 캠페인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미니니의 엉뚱발랄한 스쿨 라이프를 담았으며 뉴발란스 및 미니니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공개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앞두고 뉴발란스만의 스마트한 가치와 함께 수납력을 강조한 책가방 탭탭을 출시했다”며 “라인프렌즈 미니니 캐릭터 4종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다채로운 백팩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이랜드재단, 크리스마스 천사박스 캠페인 전개
- 이랜드 스파오, 여주점서 '착한 가격' 선봬
- 이랜드 뉴발란스, 더현대 서울서 '574 팝업스토어' 오픈
- 이랜드 로이드, '모어 퍼펙트, 뉴 다이아몬드' 캠페인 전개
- 이랜드복지재단, 뷰티플휴먼과 'SOS위고(WEGO)' 후원금 전달식 진행
- 이랜드문화재단, 제13회 서울국제조각페스타 참여
- 이랜드 키디키디,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 이랜드 이월드, 벚꽃축제 블라썸 피크닉 '라라랜드' 개최
- 이랜드 스파오, 2024 파리 패럴림픽대회 선수단 단복 제작
- 이랜드 뉴발란스, 포터리와 협업 'The 574 프리미엄' 공개
-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김익태 기자
177dlrxo@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