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김익태 기자]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골드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모어 퍼펙트, 뉴 다이아몬드’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얼리버드 고객에게 ‘1캐럿 다이아몬드’를 획기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로이드의 1캐럿 다이아몬드는 천연 다이아몬드 씨앗을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실험실에서 키워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다. 천연 다이아몬드와 물리적, 화학적, 광학적으로 100% 동일하고 가격은 천연 다이아몬드의 30~40% 수준이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2020년 2월에 출시돼 합리적인 가격의 예물로 예비부부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최근에는 20대 초반 여성에게 까지 셀프선물 상품으로 인기가 높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로이드에서 결혼예물뿐만 아니라 셀프선물로도 좋은 1캐럿 다이아몬드 고객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얼리버드 고객을 위한 특별한 가격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이드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로이드 온라인 공식몰·전국 매장에서 오는 1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 이랜드 OST,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리뉴얼 오픈… 신규 주얼리 선봬
- '경쟁률 100:1' 이랜드 키디키디 서포터즈, 올 하반기도 멤버 모집
- "BTS가 그래미서 입었던 공연의상" 이랜드, 서울 켄싱턴호텔서 전시
- KOTRA 8일 '인도 미래자동차 파트너링 플라자' 열어
- "직접 고르는 선물세트 어때요?" 이랜드 프랑제리, 과일빵 팝업스토어 오픈
- 신한은행, 이랜드리테일과 충전형결제시스템 'E페이머니' 출시
- "18년간 나눔 실천" 이랜드재단·이랜드리테일, 사랑의 장바구니 기부금 전달
- 이랜드재단, 본아이에프와 손잡고 '가정밖청소년'에 외식지원
- 이랜드재단, 저소득층 다문화가정에 '천사박스' 전달
- 이강인·네이마르 '합작' 못보나… PSG에 바르셀로나 복귀 요청
- 오세훈式 한강 수상버스 온다…이랜드-서울시, 리버버스 도입 맞손
- 이랜드재단, 크리스마스 천사박스 캠페인 전개
- 이랜드 뉴발란스, 신학기 책가방 프로모션 진행
김익태 기자
177dlrxo@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