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김익태 기자] 이랜드이츠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는 롯데월드몰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프랑제리는 ‘사과빵’이 출시 1년 반 만에 누적 100만개가 판매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자 한라봉빵과 청사과빵을 연달아 출시하며 ‘과일빵 시리즈’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사과빵과 한라봉빵, 청사과빵으로 구성된 ‘과일빵 3종’을 낱개 또는 6개입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선물세트로 구매할 경우 사과빵, 한라봉빵, 청사과빵 각각 톤에 맞춰 제작된 포장 박스와 박스 안에 들어갈 6개 빵 조합을 고객이 직접 골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이랜드 프랑제리 관계자는 “프랑제리 과일빵은 실제 과일과 흡사한 외형을 갖춘 압도적인 비주얼과 맛을 갖춰 과일빵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준비한 만큼 재밌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랑제리 팝업스토어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2일부터 오는 1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15일까지 운영한다.
- 신한은행, 이랜드리테일과 충전형결제시스템 'E페이머니' 출시
- "18년간 나눔 실천" 이랜드재단·이랜드리테일, 사랑의 장바구니 기부금 전달
- 이랜드재단, 본아이에프와 손잡고 '가정밖청소년'에 외식지원
- [차이나 쇼크⑤] 끝없는 미중 갈등에 불안한 유통가
- 이랜드재단, 저소득층 다문화가정에 '천사박스' 전달
- [유통정보통] "카네이션 케이크로 감사 마음 전하세요~"
- 이랜드 스파오, 중국시장 직진출…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
- "포켓몬·짱구 여기 다 있네" 이랜드 스파오, 23SS 파자마 페스티벌 개최
- '경쟁률 100:1' 이랜드 키디키디 서포터즈, 올 하반기도 멤버 모집
- 이랜드 OST,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리뉴얼 오픈… 신규 주얼리 선봬
- 이랜드 로이드, '모어 퍼펙트, 뉴 다이아몬드' 캠페인 전개
김익태 기자
177dlrxo@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