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김익태 기자] 이랜드재단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다문화가정에게 ‘천사박스’를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천사박스는 이랜드재단에서 복지 혜택이 닿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1004가정에게 전달하는 나눔 패키지로 식료품, 건강식품, 화장품, 의류 등 실생활에 필요한 물품 23종으로 구성된다.
이랜드재단은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며 다문화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고자 사전에 필요한 물품들을 조사한 뒤 천사박스를 구성했다.
이번 천사박스에는 애슐리, 킴스클럽, 슈펜, 스파오 등 이랜드 브랜드를 비롯해 이엔엘, IBR, 비타민엔젤스, 닥터포헤어, 밀알복지재단 굿월스토어, 지파운데이션 등 외부 기관·기업에서 3억5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증했다.
기증된 천사박스는 프레밀리, 온누리교회 포천하랑센터, 광주이주민나눔센터,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 수원성다문화센터 등 협력기관을 통해 다문화가정에 전달됐다.
이랜드재단 관계자는 “따듯한 후원으로 함께해준 협력 기업·기관들 덕분에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이 좀 더 풍성한 가정의 달을 보내게 돼 기쁘다”며 “꾸준한 관심을 통해 다문화가정의 정서적 지원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여러 단체와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이랜드재단, 그룹 임직원과 함께 '천사박스 포장 자원봉사' 진행
- 이랜드재단·NC대전유성점·유성구청, 사회공헌 협약 진행
- 이랜드재단, 노숙인 급식 지원 위한 기부금 전달
- 이랜드 스파오, 중국시장 직진출…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
- "포켓몬·짱구 여기 다 있네" 이랜드 스파오, 23SS 파자마 페스티벌 개최
- 이랜드그룹, 튀르키예 지진 피해 23억원 상당 긴급구호물품 지원
- 이랜드그룹, 2030년 인천 송도에 둥지… "랜드마크 만들겠다"
- 이랜드재단, 본아이에프와 손잡고 '가정밖청소년'에 외식지원
- "18년간 나눔 실천" 이랜드재단·이랜드리테일, 사랑의 장바구니 기부금 전달
- "직접 고르는 선물세트 어때요?" 이랜드 프랑제리, 과일빵 팝업스토어 오픈
- '경쟁률 100:1' 이랜드 키디키디 서포터즈, 올 하반기도 멤버 모집
- 이랜드 OST,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리뉴얼 오픈… 신규 주얼리 선봬
- 이랜드 로이드, '모어 퍼펙트, 뉴 다이아몬드' 캠페인 전개
- 이랜드 스파오, 여주점서 '착한 가격' 선봬
- 이랜드 슈펜, 워킹화 '컴피이지' 3종 선봬
김익태 기자
177dlrxo@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