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전시, 시승, 상담, 액티비티 등 다양한 경험 제공

[서울와이어 천성윤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익스피리언스센터 강남’을 열고 브랜드 경험 기회를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강남구 세곡동 인근에 마련된 ‘익스피리언스 센터(Experience Center) 강남'은 지난해 개관한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브랜드 공간이다.
차량 전시는 물론 시승 체험, 상담, 핸드오버 세리머니,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전시, 액티비티 활동 등 다각도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KGM은 지난 25일 곽재선 회장, 곽정현 사장, 황기영 대표이사, 박장호 대표이사, 노철 노동조합 위원장, 박경준 국내사업본부장, 이 강 디자인센터장 등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 개관식을 진행했다.
곽재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경험 기반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이 직접 브랜드를 탐색하고 체험함으로써 자연스러운 구매 여정을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라며 “앞으로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전국 곳곳으로 확장하여 브랜드의 변화와 성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박경준 국내사업본부장은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고객들에게 KGM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탄생한 공간”이라며 “단순한 시승을 넘어 온라인 계약까지 연결되는 O2O(Online to Offline) 구매 여정의 거점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국토부·교통안전공단 'KNCAP 시험차 선정 대국민 투표' 공개
- [글로벌 대웅제약②] 나보타로 미용시장 종횡무진⋯MZ세대 공략 박차
- KGM, 픽업 통합 브랜드 ‘무쏘’ 공식 출범…첫 모델은 전기차
- KGM, ‘설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 시행
- KGM, 2025년 렉스턴 라인업 출시…옵션 강화하고 가격은 유지
- KGM, 튀르키예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브랜드상’ 수상 쾌거
- KGM, 렉스턴 스포츠 호주 자동차 매체서 ‘최고의 픽업’ 수상
- KGM, 첫 HEV 모델 ‘토레스 하이브리드’ 출시…3140만원 부터
- KGM, 페루 관용차 공급 확대 MOU 체결
- KGM, 서울서 글로벌 11개국 대리점 초청 시승 행사 개최
천성윤 기자
csy@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