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고정빈 기자] GS샵은 ‘소유진쇼’에서 음식물 처리기 1위 브랜드 ‘미닉스(Minix)’ 최신 모델 ‘더 플렌더 프로(The Flender Pro)’ 언팩쇼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쇼는 오는 4일 저녁 8시35분 진행된다.
소유진쇼에서 100분간 단일 상품을 소개하는 언팩쇼는 처음이다. 최근 음식물 처리기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미닉스가 홈쇼핑 시장 공략을 위한 신상품 첫 방송으로 ‘소유진쇼’를 선택하면서 이번 언팩쇼가 성사됐다.
이번 언팩쇼의 하이라이트는 소유진씨가 직접 진행한 프레젠테이션 영상이다. ‘미닉스 더 플렌더 프로’의 핵심 기능인 자동 처리, 자동 절전, 자동 보관 등 '풀 오토케어'를 비롯해 19.5㎝의 슬림한 크기, 디자인 어워드 5관왕을 석권한 미니멀 디자인 등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소유진쇼 최초 언팩쇼인 만큼 혜택도 최고 수준으로 마련했다. 우선 언팩쇼 생방송 중 구매 고객에 한해 ‘미닉스 VIP 멤버십’을 제공하고 ‘무상 A/S 2년’, ‘미닉스 공식몰 할인쿠폰’, ‘액세서리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권유경 GS샵 가전팀 MD는 “미닉스 더 플렌더는 출시 1년 반 만에 17만대가 판매될 정도로 음식물 처리기 시장에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상품”이라며 “최신상 모델은 GS샵에서만 최고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음식물 처리기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반드시 챙겨 보셔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 무신사, 성동구 장애인 대상 맞춤 정형신발 제작 지원
- 이마트24, 모바일앱 리뉴얼 성공… 월간 사용자 수 83%↑
- [르포] 네모박스 속 CJ온스타일, 성수로 나와 'MZ세대' 유혹한다
- 세븐일레븐, '편커족' 위한 세븐카페 특별 이벤트 진행
- '건설 줄도산' 현실화… 이화공영마저 기업회생 신청
- 타임빌라스 수원, 힙합 아티스트 출동 '스껄 파티' 개최
- [유통체크업] MZ세대 사로잡자… 패션업계 봄맞이 '팝업경쟁'
- 삼성물산 패션부문, '투게더 위크' 프로모션 진행
- GS25, 프랑스 정상급 베이커리 '밀레앙'과 맞손
- 29CM, 7일부터 첫 뷰티 대형 기획전 '이구뷰티위크' 개최
- 애경산업, 꿈나무마을 파란꿈터 꽃밭 가꾸기 행사 진행
고정빈 기자
viz3305@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