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고정빈 기자]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미래형 쇼핑몰 타임빌라스는 오는 5일 수원점 8층 옥상공원에서 힙합 파티 ‘스껄 파티(Skrr Party)’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스껄 파티(Skrr Party)’는 힙합 콘텐츠 크리에이터 ‘류정란’이 기획한 힙합 파티로, 이번에는 타임빌라스 수원에서 음악과 패션, 먹거리를 아우르는 복합 문화 축제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는 타임빌라스 수원이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수원을 대표하는 문화 플랫폼으로 자리잡는 데 중요한 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인기 힙합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본 공연은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스탠딩 공연으로 진행하며, ‘노스페이스갓’, ‘노윤하’, ‘샤이보이토비’ 등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 있는 10명의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꾸민다.
음악뿐만 아니라 푸드, 패션 팝업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푸드 팝업 같은 경우 수원 3대 통닭으로 유명한 ‘수원 남문 통닭’을 유통사 최초로 선보이며, 수원 로컬 카페 ‘김성민커피’ 팝업을 진행해 수원 로컬 브랜드와의 협업에 초점을 맞췄다.
패션 팝업에서는 ‘류정란’을 비롯한 아티스트 굿즈와 4개 패션 브랜드 팝업행사를 진행해 MZ세대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김시환 타임빌라스 수원 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롯데백화점의 미래형 쇼핑몰 타임빌라스가 음악, 푸드, 패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원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존 유통사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LX하우시스, '바이오 가구용 필름·보드' 출시
- 롯데百, 설레는 봄 맞이 '웨딩 페어' 행사 진행
- 현대백화점 '더현대 글로벌', K브랜드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
- GS샵 소유진쇼, 음식물 처리기 1위 '미닉스' 신상 언팩쇼 개최
- [르포] 네모박스 속 CJ온스타일, 성수로 나와 'MZ세대' 유혹한다
- '건설 줄도산' 현실화… 이화공영마저 기업회생 신청
- HD현대· 美 안두릴, AI 기반 무인함정 개발 맞손
- [유통체크업] MZ세대 사로잡자… 패션업계 봄맞이 '팝업경쟁'
- 삼성물산 패션부문, '투게더 위크' 프로모션 진행
- 롯데마트, 노르웨이 생연어 '2990원' 오프라인 최저가 판매
- GS25, 프랑스 정상급 베이커리 '밀레앙'과 맞손
- 29CM, 7일부터 첫 뷰티 대형 기획전 '이구뷰티위크' 개최
- 애경산업, 꿈나무마을 파란꿈터 꽃밭 가꾸기 행사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