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로로티 장미축제 SSF샵 기획전.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에버랜드 로로티 장미축제 SSF샵 기획전.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서울와이어 고정빈 기자]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에버랜드 로로티' 장미축제 개막과 함께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손잡고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특별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축제 기간 중 진행되는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는 장미축제 캐릭터 인형, 키홀더 참 양말, 머리끈 등 18종의 에버랜드 로로티 테마 굿즈 상품들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특히 에버랜드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를 통해 먼저 공개돼 주목받은 사막여우 캐릭터 '도나 D. 로지' 굿즈가 이번 기획전의 최고 기대작이다.

로즈가든을 가꾸는 로자리안(장미 전문가), 로즈가든을 지키는 가디언, 꿈을 꾸는 모습의 드리머 등 세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인형들은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감성적인 디자인의 양말, 머리끈, 슬리퍼 등 실용성 높은 상품들도 마련돼 일상 속에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패션 아이템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 하다. 또한 영화 7번방의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갈소원이 모델로 참여했다.

이번 에버랜드 로로티 기획전은 SSF샵 라이프 카테고리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상품을 구매할 경우 귀여운 '도나 D. 로지' 일러스트가 들어간 스티커도 선물로 증정한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올해 장미축제는 신비로운 스토리를 따라 장미, 티 문화, 굿즈 등을 감각적으로 색다르게 풀어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라이프스타일 쇼핑 플랫폼 SSF샵과의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이 온라인에서도 축제의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