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김익태 기자] 더벤티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전국 단위 창업설명회를 5월 한 달간 서울과 부산, 광주에서 총 9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더벤티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 정보를 공유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매월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5월 창업설명회는 서울 구로구 더벤티 서울센터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부산 교육장, 부산 사무소를 비롯 광주 중부 사무소에서 각각 진행된다.
17일에는 서울, 부산, 광주에서 동시에 창업설명회가 개최되며 오는 28일에는 서울에서 두 차례, 29일에는 부산과 광주에서 각각 두 차례의 창업설명회가 예정돼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더벤티 브랜드의 차별점, 개설 절차 및 비용, 창업 혜택 등 예비 창업자들이 필요로 하는 핵심 정보를 제공하고, 더벤티만의 핵심 경쟁력을 상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슈퍼바이저 지원 제도, 순환식 교육 시스템, 마케팅 활동 지원 등 다양한 상생 정책과 차별화된 원두와 메뉴 등에 대해 중점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또 올해 출점 매장을 대상으로 한 특별 혜택도 소개된다. 가맹비와 교육비 한시적 면제, 커피머신 1대와 자동 그라인더 3대 무상지원, 일부 기기장비 무이자 할부 지원, 보증금 보증보험 대체 등 창업 초기 부담을 대폭 줄여주는 혜택들이 마련돼 있다.
이번 전국 창업설명회는 카페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참가 신청과 자세한 일정은 더벤티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번 창업설명회는 더벤티가 축적해온 성공 노하우와 최근 모델 발탁을 통해 한층 강화된 브랜드 파워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예비 창업자분들이 궁금해하는 실질적인 정보와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 시스템을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더벤티, 브랜드 공식 모델로 'G-DRAGON' 발탁
- 더벤티, 경북·경남 산불 피해 가맹점 특별 지원… "물류·로열티 면제"
- 더벤티, 브랜드 론칭 11년만에 1500호점 돌파
- 더벤티, '동남아의 바닐라' 판단 넣은 이색 커피 4종 선봬
- 더벤티, 첫 대학생 서포터즈 '벤티보라 1기' 발대식 개최
- 더벤티,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2차 프로모션 진행
- 더벤티, '드래곤스무디' 출시 한달만에 누적판매량 50만잔 돌파
- 더벤티, 100대 프랜차이즈 6년 연속 선정
- 더벤티, LOL 3번째 협업… 한정판 메탈 키링 7종 선봬
- 더벤티, SKT '티데이' 프로모션… 아아 반값 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