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가 오는 5일까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50% 할인하는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더벤티
더벤티가 오는 5일까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50% 할인하는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더벤티

[서울와이어=김익태 기자] 더벤티는 오는 5일까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50% 할인하는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품질 원두로 만든 더벤티 아메리카노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할인 혜택은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매장 방문 후 직원에게 ‘T day 멤버십 앱 쿠폰’ 바코드를 제시하거나 키오스크에서 ‘T day 전용’ 아이스 아메리카노 메뉴를 선택한 후 결제 시 ‘T day 멤버십 앱 쿠폰’ 바코드를 스캔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벤티는 최상급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를 사용하며 고객 취향에 따라 시그니처 로스트, 다크 로스트, 디카프 로스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원두 선택제를 운영하고 있어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더벤티의 아메리카노를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벤티 관계자는 “더벤티의 최상급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를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단 5일간 진행되는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말고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