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올인원데이 팩' 인지도 제고 위해

JW중외제약과 다방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JW중외제약)
JW중외제약과 다방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JW중외제약)

[서울와이어 정윤식 기자] JW중외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JW중외제약에 따르면 이번 ‘1인 가구를 위한 자취력 #끌올 프로젝트’ 행사는 혼자 살면서 모든 집안일을 맡아 하는 1인 가구를 대상으로 ‘자취력’에 필요한 활력과 건강 관리를 제안한다.

프로모션은 19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된다. 다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시된 보기의 6가지 항목 중 하나를 선택하면 행사에 참여 가능하며, 매일 즉석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기간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에는 현대인의 생체 리듬에 맞춘 18가지 맞춤 성분과 비타민 B군 8종, 아미노산혼합분말, 타우린, 과일혼합분말 등의 부원료 11종이 담겼다. 이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커뮤니티 등에서 ‘끌올팩’이라는 별칭으로 불리고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의 장점을 젊은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알리기 위한 전략적 협업”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협력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