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고정빈 기자] 빈폴액세서리가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장마철과 무더위 등 전천후 날씨에 활용 가능한 ‘애니웨더’ 라인 상품을 확대 구성하고, 업사이클링 브랜드 ‘오버랩’과 협업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애니웨더' 라인은 빈폴액세서리가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해 처음 개발한 상품 라인이다.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갑작스런 날씨 변화에도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상품을 선보이겠다는 의도로 만들어졌다.
대표 상품인 레인 부츠와 우양산은 전년보다 디자인을 다양화했다. 레인 부츠는 비 오는 날 뿐만 아니라 화창한 날씨에도 세련되게 착용 가능하도록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첼시 부츠와 워커 레인 부츠는 어떤 날씨에도 유용한 상품으로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하다. 우양산은 휴대성에 집중하여 부담 없는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며, 3단과 5단, 장우산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됐다.
올해는 가방과 판초(poncho) 품목도 새롭게 추가했다. 가방은 생활 방수가 되는 원단과 지퍼를 적용했으며, 판초 우의는 패커블 기능을 넣어 휴대 편의성을 더했다.
아울러 빈폴액세서리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오버랩’과 협업한 백팩, 사코슈(어깨끈이 달린 가방), 모자, 우양산, 판초 등 제품도 선보인다.
오버랩은 수명이 다한 패러글라이더, 글램핑 텐트, 요트 돛 등 레저 스포츠 소재를 수거, 해체, 세탁 후 재단, 봉제 등 일련의 과정을 거쳐 새로운 제품으로 탄생시키는 브랜드다.
빈폴액세서리의 애니웨더 라인과 오버랩 협업 상품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과 빈폴 타임스퀘어점, 더현대서울점, 스타필드 고양·수원·안성점, 도곡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SSF샵에서는 내달 8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과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인희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액세서리 팀장은 “여름이 길어지고 무더위와 장마 등 기후 변화에 대응하고자 지난해 처음 선보인 애니웨더 라인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말했다.
이어 “빈폴액세서리는 앞으로 소비자의 일상을 함께 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메가커피 창업자, 반포 래미안 원베일리 165억에 매입
- 이랜드 스파오, 여름 베스트 상품 담은 '파워위크' 개최
- 쿠팡, '캠핑 푸드' 진행… 최대 40% 할인 판매
- LF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 선언
- 오설록, 제주 '티스톤 셀러' 리뉴얼 오픈
- HD현대중공업, 함정분야 첫 '방산원가관리체계' 인증
- LIG넥스원·쉴드AI, '유무인복합 솔루션' 개발 협력
- LIG넥스원·레이시온, 함대공 방어유도탄 기술 협력
- 제주항공, 항공권 구매 시 혜택 '편리성 개선'
- 대우건설, 서울국제정원박람회서 '푸르지오 정원' 선봬
- LG생활건강, 中상해서 '더후 비전 하우스' 개최
- 신세계百, 노스페이스와 착한 소비 독려
- 롯데글로벌로지스, '김창준 아카데미' 중부권메가허브 행사 진행
- LH, 전세사기피해자 피해지원 신청 독려
- 호반그룹, 배식 봉사로 지역사회 따듯한 손길
- [유통체크업] 남성복 브랜드, '클래식·모던 공존' 컨셉트로 새단장
- LF 티톤브로스, 트레일러닝 특화 '스트라이더' 컬렉션 론칭
- LG생활건강 VDL, 쿠션·블러셔 신제품 올리브영 '선론칭'
- 아미, 신세계 사우스시티에 여성 매장 오픈
- 한섬 타미 진스, 앰버서더 장원영과 여름 신상품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