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서동민 기자] 컴투스가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모험의 길의 신규 던전과 룬 세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던전 ‘카고르 마석공’이 모험의 길에 등장한다. 해당 던전에서는 전투 효율을 대폭 끌어올릴 수 있는 신규 룬 세트 ‘가속’과 ‘멸시’를 획득할 수 있다. ‘가속’은 스킬 쿨타임을 줄여주며, ‘멸시’는 약화 효과가 걸린 적에게 추가 피해를 주는 룬으로 전략적 활용이 가능하다.
룬 관리의 편의성도 높였다. 룬 창고가 기존 10칸에서 12칸으로 확장됐으며, 저장 가능한 프리셋 수 역시 25개로 늘어나 더 많은 룬 세트를 운용할 수 있다.
태생 5성 빛과 어둠의 소환수를 얻을 수 있는 ‘백야 소환’에 더해 새로운 '백야 선택 소환'이 출시된다. 기존 백야 소환에 등장했던 소환수 중 보유하지 않은 대상을 선택해 소환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 300회 달성 시 선택한 소환수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누적 마일리지는 선택 대상 소환수를 변경했을 시에도 유지된다.
이 외에도 PvP 콘텐츠 ‘길드 점령전’에 1 대 1 전용 전장이 추가됐다. 밸런스형·공격형·방어형 등 세 가지 유형의 맵이 있으며, 각 맵은 4주 간격으로 순차 적용된다. 일부 맵에는 특정 시점에 개방되는 지름길이 존재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오는 6월 18일까지 모험의 길 콘텐츠를 플레이하면 이벤트 아이템 네잎클로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빙고를 완성하면 6성 신화·전설 룬을 비롯한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7월 23일까지 길드 점령전에 방문하는 등 각종 길드 관련 미션을 완료하면 전설의 소환서, 변환석, 아티팩트 봉인구 등 풍성한 보상도 주어진다.
오는 6월 19일 추가 예정인 신규 5성 소환수 ‘빛 음양사’를 소환 가능한 아이템 ‘혼돈의 구슬’을 미리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컴투스 신작 '서머너즈 워: 러쉬', 글로벌 서비스 시작
- 컴투스, QA인재 교육 'QA 캠퍼스' 8기 모집… 전액 무료 제공
- 컴투스, 1분기 매출 1680억원…전년 比 6.5% 증가
- 컴투스홀딩스, 1분기 영업손실 32억원…적자 감소
- 컴투스 신작 '서머너즈 워: 러쉬', 5월28일 글로벌 서비스
- 한화오션, 폴란드 조선소 2곳과 전략적 협력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5' 참가자 모집 시작
- 컴투스, 신작 '더 스타라이트' 사전 예약 실시
- 컴투스 신작 '서머너즈 워: 러쉬',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
-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쇼케이스 진행… "MMORPG의 새로운 문법 제시"
- 컴투스, 첫 ESG 보고서 'COM2US PLUS' 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