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툴리눔 톡신·필러 시술법 선보여⋯오송 3공장 투어 진행

[서울와이어 정윤식 기자] 메디톡스는 지난 16일 메디톡스 글로벌 비즈니스 센터에서 열린 대만 의료 전문가 초청 글로벌 학술 프로그램 ‘M.LAB(Medytox Leader Advance Beginner)’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메디톡스에 따르면 M.LAB은 전문가를 대상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제, 필러에 대한 맞춤 강연과 라이브 데모 등을 제공하는 글로벌 학술 프로그램으로 지난해부터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번 M.LAB 행사에는 피부과 전문의 등 대만 의료 전문가 15명과 현지 합작법인 ‘메디톡스 타이완’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김형문 메이린클리닉 일산점 원장이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시리즈를 이용한 필러 시술법’, ‘보툴리눔 톡신 제제 ‘메디톡신(수출명 뉴로녹스)’을 활용한 바디 톡신 시술법’ 등의 이론 강연을 진행하고 시술 노하우를 집약한 라이브 데모를 선보였다.
특히 메디톡스와 공동 출원한 특허를 기반으로 안면 부위별로 물성이 다른 히알루론산 필러를 조합하는 ‘그라데이션 필러 테크닉’을 전수해 참석자들의 호평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참석자들은 이후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cGMP와 유럽의약품청(EMA)의 EU GMP 기준으로 설계된 오송 3공장을 방문해 첨단 생산설비를 둘러보는 시간도 가졌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대만은 K-뷰티에 대한 관심과 충성도가 높은 아시아 내 주요 타겟 시장”이라며 “이번 M.LAB을 통해 대만 의료 전문가들에게 우리 제품과 독자적 시술법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알리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 현지 전문가와 적극 교류함으로써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 메디톡스, 환경 캠페인 '쓰담쓰담 플로깅 DAY' 개최
- 메디톡스 뉴라덤, 오프라인 홍보 강화 '코스트코 슈퍼데모' 진행
- 메디톡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서 브랜드 인지도 강화
- 메디톡스, 1분기 영업익 55억원⋯흑자전환
- 메디톡스,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시리즈 신규 2종 출시
- 메디톡스, 프로바이오틱스 'MT961'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승인
- 메디톡스, 글로벌 앰버서더로 배우 박형식 선정
- 메디톡스,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신규 광고 공개
- [CEO투데이] 정현호 메디톡스 대표, '비동물성 톡신'으로 美 시장 정조준
- 메디톡스,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TV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
- 메디톡스, 2분기 영업익 63억원⋯전년비 5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