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발효굴추출물 핵심 원료⋯특별할인 판매 진행

제일헬스사이언스가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하이크니’를 새롭게 선보인다.(사진=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헬스사이언스가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하이크니’를 새롭게 선보인다.(사진=제일헬스사이언스)

[서울와이어 정윤식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하이크니’를 새롭게 선보이며 오는 29일 오후 8시 30분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공식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일헬스사이언스에 따르면 하이크니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핵심 원료로 한 제품이다. 이 원료는 굴을 효소분해한 뒤 유산균으로 발효한 형태다. 또한 SCI급 논문 게재 및 다수의 연구성과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 대상의 효능을 과학적으로 뒷받침하고 있다.

이외에도 하이크니에는 비타민 B1·B6, 나이아신, 아연, 셀렌 등 성장에 필요한 주요 영양 성분이 배합됐다. 여기에 청포도맛 젤리스틱 제형으로 개발돼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N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3개월(3박스 세트)과 6개월(6박스 세트) 분량으로 구성된 패키지가 소개된다. 또한 방송 중 특별할인 판매가 진행된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하이크니는 성장기 아이들이 매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엄격한 품질 관리 아래 개발된 제품”이라며 “홈쇼핑 론칭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우수한 기능성과 맛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도록 구성과 혜택 면에서도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