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고정빈 기자] 쿠팡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비 오는 날 완벽 대비’ 기획전을 열고 제습기·장화·침구 등 2만여개 상품들을 와우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가에 내달 6일까지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전·생활용품·패션·홈·식품·자동차용품·스포츠레저·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엄선해 준비했다. ‘반값특가템’, ‘베스트템’, ‘신상템’, ‘핫리뷰템’, ‘주요 키워드 상품’ 등 테마별 코너를 통해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더욱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대표상품은 ▲윈세이 1등급 제습기 ▲착한구두 여성용 노턴 첼시 레인부츠 ▲라뽐므 쏘쿨 냉감 홑이불 ▲카르페디엠 스마트 베이직 자동 장우산 등이다.
카테고리별 주요 상품군도 장마철 수요에 맞게 구성했다. 계절가전으로는 제습기, 에어컨, 선풍기, 음식물처리기, 건조기 등을 마련했다. 생활용품은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벌레퇴치제 등 세탁 및 제습 관련 물품들을 다양하게 준비됐다.
이외에도 여름 침구류, 모기장, 우비, 슬리퍼, 우산, 비오는 날 즐기기 좋은 전·국물요리 밀키트와 간편식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른 장마에 대비해 와우회원들이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다양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비오는 날에도 더 쾌적한 일상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메타센서] 강남·마용성 아파트값 광란에 정부 칼 뽑는다
- 에스트라, '민감성 피부 코스메틱 연구회' 발족
- 쿠팡, 상반기 결산 '먹거리 대잔치' 개최
-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순환 에센스·단하' 에디션 출시
- 코오롱FnC 볼디스트,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 참가
- 불닭이 끌어올린 삼양식품 시총, 10조서 더 오를까
- 29CM, 여름 반소매 셔츠 거래액 전월비 56% 증가
- GS25·넷플릭스, 오징어게임3 글로벌 열풍 이끈다
- 이랜드 스파오, 반바지 스타일링 컬렉션 공개
- LF 하프클럽, 휴가룩 완성 위한 '온리하프위크' 개최
- 삼성물산 준지, 파리 패션위크서 26SS 컬렉션 공개
- 쿠팡, 전국 가성비 숙소 50곳 최대 21% 할인
- 롯데, '예측 가능한 수시 채용' 진행
고정빈 기자
viz3305@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