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상반기 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인기 식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이 상반기 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인기 식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서울와이어 고정빈 기자] 쿠팡은 상반기 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인기 식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식품 상반기 결산 SALE’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고물가로 인해 높아진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 물가안정에 기여하고자 250여개 인기 식품 브랜드의 먹거리 5700여개를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각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쇼핑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테마관도 준비했다. ▲별점 4점 이상 ▲최근 구매가 많은 식품 등이다. ▲1만원 이하 테마관에서는 대표상품으로 청정원 카레여왕 구운마늘&양파, 풍년보감 6년근 고려홍삼정 밸런스타임 등을 만날 수 있다.

주요 카테고리로 즉석밥, 라면, 참치 등의 가공·즉석식품을 비롯해 과자, 생수, 음료, 커피, 차, 조미료 등이 있다. 대표 브랜드는 청정원, 코카콜라, 펩시, 동국제약, 몽크슈, 종근당, 정원삼, 큐원, 아이시스 등과 함께 총 2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상품으로 ▲더미식 백미밥 ▲청정원 호밍스 사골선지해장국 ▲코카콜라 제로 ▲펩시 콜라 등을 선보인다. 건강식품으로는 ▲뉴트리포유 듀얼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종근당 침향환 골드 ▲정원삼 고려홍삼정365스틱 ▲뉴트리가든 비타민D3 등을 준비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고물가에 지친 고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얻은 인기 식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