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고정빈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는 피부 개선 솔루션 ‘XMD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고 첫 메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XMD 라인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은 화장품 효능만으로 특수관리에 버금가는 피부 개선 효과를 객관적으로 검증한 제품이다. 스킨부스팅 특수관리와 1:1 비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 효능을 입증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11개 평가 항목 중 9개 항목에서 특수관리와 동등한 수준의 효능을 보였고, 2개 항목(보습, 안색)에서는 더 우수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신제품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은 아이오페의 성분 연구와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아이오페만의 독자 기술인 PDRN H.A. 복합체를 미세입자로 쪼개 92.3% 고함량 적용해 피부 표피 전 층에 침투하도록 설계했다.
그 결과, 수분 볼륨 20.6% 증대, 모공 플럼핑** 39.4% 개선을 포함해 피부 장벽 강화, 탄력 개선 등 피부 컨디션 회복과 물광 피부 구현에 탁월한 효과를 보였다.
아이오페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라인은 세럼을 포함해 소프너, 에멀전, 크림으로 출시한다. 지난달 30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아모레몰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이달부터 전국 아리따움, 마트,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GS25,·무신사, '패션부터 뷰티까지' 협력 확대
- 콜마홀딩스, 콜마BNH 생명과학 기업으로 리포지셔닝
- [진격의 CU②] 위기를 기회로…'삼각전략'으로 승부수
- 설화수, 체험 프로그램 '인삼 클래스' 론칭
- LF몰, '데일리 위젯' 기능 도입
- 신세계백화점, '여름이 깃든 자리' 전시 개최
- 콜마그룹 '남매의 난' 점입가경… 법적분쟁 지속
- 에이블리, '학산문화사' 공식 입점
- 한율,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 출시
- 서울신라호텔·비비안 웨스트우드, 애프터눈 티 출시
- 쿠팡, '원피스페어' 개최… 인기 원피스 최대 70% 할인
- 이랜드 이월드, 물놀이 축제 '트로피컬 아쿠아월드' 진행
- 엘지유니참, 생리대·기저귀 44만개 기부
고정빈 기자
viz3305@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