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정윤식 기자] 동아제약은 ‘올리비바 오히블랑카’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올리비바 오히블랑카는 세계적인 올리브 생산지인 스페인 안달루시아 고지대에서 재배되는 희소성 높은 품종인 오히블랑카 올리브 열매를 사용했다. 이 품종은 산뜻한 과일향과 허브향, 고소한 아몬드 등 다양한 풍미가 조화롭게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에 사용된 오히블랑카 오일은 산도 0.8% 미만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중에서도 0.1%대의 저산도로 관리되는 프리미엄 오일이다. 이는 올리브 재팬 2024 도쿄, 세계 식용유 국제대회 파리 등 다양한 국제 대회에서 수상한 이력이 있다.
올리비바 오히블랑카는 오일의 산패를 방지하는 개별 스틱 포장을 적용했으며, 선물용으로 적합한 지관통 패키지를 사용했다. 신제품은 동아제약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공식 몰인 디몰(:Dmall), 카카오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올리브오일 전문 브랜드 올리비바가 스페인 대표 올리브 품종 피쿠알에 이어 희소성 높은 오히블랑카를 사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균형 잡힌 맛과 고급스러운 풍미가 특징인 올리비바 오히블랑카와 함께 일상의 건강한 변화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동아제약, 스프레이 타입 몸 여드름 치료제 '애크린 외용액' 출시
- 동아제약, 100% 유기농 순면 '템포 내추럴코튼 탐폰 라이트' 출시
- 동아제약, 어린이 상처 치료제 '디판셉틱 크림' 출시
- 동아제약 벳플, 반려동물 박람회 '2025 케이펫페어 서울' 참가
- 동아제약 오쏘몰, 리뉴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식품관 입점
- 동아제약 오쏘물·아일로, 올리브영 프로모션서 최대 40% 할인
- 동아제약, 기능성 표시 식품 '모닝케어 위솔루션 젤리스틱' 출시
- 동아제약 얼박사, 타코 브랜드 '올디스 타코'와 콜라보 진행
- 동아제약, 인터넷진흥원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획득
정윤식 기자
ysjung@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