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서울와이어=정윤식 기자] 동아제약은 오쏘몰과 아일로가 올리브영 대규모 정기 프로모션인 ‘9월 올영세일’에서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오쏘몰은 올리브영 단독 기획 제품인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14+1 기획팩’을 선보인다. 기획팩은 오쏘몰 이뮨 7일분 2개와 1일분 1개로 구성했다. 패키지는 오렌지·레드·네이비·옐로우 컬러를 조합해 팝아트적 요소를 적용했다.

기획팩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8월 29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올리브영 ‘오특 행사’에서 29% 할인된다.

오쏘몰 주요 제품도 큰 폭으로 할인한다. 스테디셀러인 ▲오쏘몰 이뮨 14입(25% 할인) ▲오쏘몰 바이탈 m/f 30입(33% 할인) ▲오쏘몰 바이탈 m/f 7입(40% 할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주요 제품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대표 품목인 ▲콜라겐 앰플(26% 할인)과 다이어트 라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마그번 코어컷 앰플(19% 할인) ▲듀얼슬림컷(37% 할인) 등이다.

올영세일에 참여하는 오쏘몰과 아일로 모두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9월 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올영세일에는 오쏘몰과 아일로의 대표제품들을 착한 가격에 만나실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내면의 건강과 뷰티를 오쏘몰과 아일로로 채워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