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정윤식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임직원 자녀 대상 피닉스 슈퍼캠프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피닉스 슈퍼캠프는 동아제약, 동아에스티, 동아쏘시오홀딩스 등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을 위한 생애설계지원프로그램 중 하나다.
동아쏘시오홀딩스에 따르면 생애설계지원프로그램은 ▲건강 ▲가족 ▲여가 ▲재무 ▲은퇴 등 생애 기초 5대 영역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그룹 구성원 각자의 삶의 단계에 맞춘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가족 친화 대표 프로그램인 피닉스 슈퍼캠프는 임직원 자녀의 자신감과 학습 동기를 북돋고, 부모와 자녀의 유대감 형성을 위해 마련했다.
피닉스 슈퍼캠프는 동아쏘시오그룹 상주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됐다. 임직원 초등학생 자녀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2박 3일간, 중학생 자녀는 13일부터 16일까지 3박 4일간 교육을 받았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주도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긍정적인 삶의 변화를 이끄는 피닉스 슈퍼캠프’를 슬로건으로 ▲인성 ▲학습법 ▲삶의 기술 세 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인성 영역에서는 자신의 선택과 행동에 책임을 지는 자세, 배움을 위한 태도 형성을 목표로 하며, 학습법 영역에서는 재미를 느끼며 스스로 공부하는 능동적인 학습법을 지도했다.
삶의 기술 영역에서는 타인의 시선보다 자신의 선택을 존중하는 힘과 명확한 의사 표현 방법을 배우게 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피닉스 슈퍼캠프로 그룹 임직원 자녀들의 내면이 성장하고, 배움의 나눔, 도전과 리더십을 높이고자 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피닉스 슈퍼캠프는 아이들이 스스로를 믿고 도전하는 힘을 키우는 장”이라며 “자녀들이 새로운 목표를 발견하고 가족과의 관계도 한층 더 깊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동아쏘시오홀딩스, 2분기 영업익 287억원⋯전년비 28.8%↑
-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협력사 대상 중대재해 훈련 실시
- 동아쏘시오홀딩스, 준법경영시스템 'ISO 37301' 사후 심사 통과
- 동아쏘시오홀딩스, 서스틴베스트 'ESG 베스트 100대 기업' 선정
- 동아쏘시오그룹,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장애인 고용증진 협약
- 동아제약 오쏘물·아일로, 올리브영 프로모션서 최대 40% 할인
- 동아쏘시오그룹, 신입사원 초등학교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실시
- 동아쏘시오그룹, 당뇨인 인식개선 '위풍당당 6.5㎞ 걷기 캠페인' 전개
- 동아쏘시오그룹, '제43회 마로니에 여성 백일장' 개최
- 동아쏘시오그룹, '제43회 마로니에 여성 백일장' 성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