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서울와이어=서동민 기자] 넷마블은 뱀파이어 콘셉트의 신작 MMORPG '뱀피르' 정식 출시를 기념해 편의점 CU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6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게임 쿠폰이 지급된다. 이용자는 '포켓CU'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쿠폰 받기'를 선택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뱀피르 x CU 스페셜 선물상자'가 제공된다. 상자에는 '고급~희귀 형상 소환권' 1개, '형상 11회 소환권 IV' 2개, '탈것 11회 소환권 IV' 2개, '피의 만찬' 10개가 포함된다. 또 20명에게는 '형상 11회 소환권 III' 1개, '탈것 11회 소환권 III' 1개, '10만 골드', '트리니티' 20개로 구성된 '뱀피르 x CU 고급 선물상자'가 제공된다.

나머지 977명에게는 '무기 강화 주문서' 3개, '방어구 강화 주문서' 3개, '혈청 묶음 상자' 10개, '3만 골드'가 담긴 '뱀피르 x CU 선물상자'가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다운로드 받기' 버튼을 통해 설치한 이용자는 자동으로 경품 추첨에 응모된다. 경품으로는 '삼성전자 게이밍 모니터 27인치', '구글 기프트 코드 1만원권', 'CU 5000원 포인트', '구글 기프트 코드 5000원권' 등이 준비돼 있다. 사전등록을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한 이용자 역시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

이와 함께 '뱀피르'와 CU의 제휴 이벤트를 가장 많이 공유한 10명에게는 '구글 기프트 코드 1만원권'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뱀피르' 공식 웹사이트와 포켓CU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8월 26일 정식 출시된 '뱀피르'는 '리니지2 레볼루션'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 MMORPG다. 뱀파이어 콘셉트와 다크 판타지풍 중세 세계관을 결합해 모바일과 PC 플랫폼으로 서비스 중이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